오사카 여행 꿀팁 5개 정리! 여행이 편리해집니다.

오사카 여행

최근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있어 유명한 해외 여행지로 도쿄와 오사카 등이 손꼽히고 있습니다. 특히 오사카는 한국과의 거리가 가깝고 음식 문화가 발달되어 있으며 대도시 특유의 발달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유명 여행지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오사카를 처음 여행하는 경우 생각보다 동선이 복잡하고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오래 걸려 고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트에서는 오사카를 여행하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꿀팁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로 이동할 때는 라피트를!

간사이 공항과 유명 여행지인 난바 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첫 째는 일반 열차를 이용하는 방법이고 둘 째는 라피트 특급 열차를 이용하는 방법인데, 개인적으로 라피트 이용을 추천합니다. 이미 비행기를 타고 입국 수속을 마친 여행객들은 어느 정도 지쳐있어 쾌적한 여행을 위해서는 체력을 비축해야 하는데, 일반 열차의 경우는 지정좌석이 아니어서 앉아 이동하기 힘들고 내부 역시 라피트와 비교하면 쾌적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그리고 보다 많은 수의 역에 정차하기 때문에 시간도 오래 걸립니다.

 

라피트는 공항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출발 시각이 정해져 있습니다. 여기서 시간표를 볼 수 있으니 비행기 도착 시간에 맞추어 열차에 탑승하시면 됩니다.

 

2. 음식을 살 때는 마트 추천!

편의점이나 일부 기타 마트 등을 방문하다 보면 생각보다 종류나 퀄리티에 실망하게 되는 경우가 존재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숙소에서 먹을 음식을 구매하려 한다면 대형 마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사카 여행

위 대형마트는 난바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웨이팅을 고려하세요

오사카 내에서 인기가 있는 맛집들은 예약을 하지 않으면 지나치게 오래 웨이팅을 해야 하거나 아예 방문하지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가고 싶은 맛집이 예약 가능한 집이라면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난바와 우메다… 그리고?

난바와 우메다의 경우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아실 정도로 유명한 여행지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둘 사이에 있는 신사이바시 역시 꼭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신사이바시에는 다양한 건축물들과 다이마루 백화점, PARCO 등이 있는데요, 웅장한 건축물들이 많고 방문하기 좋은 상점들도 많습니다.

 

5. 카카오택시

오사카 시내에서도 카카오택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설정을 변경하지 않아도 카카오T앱이 자동으로 반응을 하는데요, 카드를 등록하기만 하면 오사카에서도 편리하게 택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택시는 가격대가 있는 교통수단이기는 하지만 시내에서 단거리/중거리 이동을 목표로 한다면 충분히 이용할 만한 가격대입니다. 그리고 오사카 여행지들은 생각보다 서로 거리가 떨어져 있기 때문에 모든 이동을 도보로 해결하기는 힘든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력 부담이 커 진다면 카카오 택시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오사카 여행지를 소개해 둔 포스트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